구미시 오상고등학교 축구부 창단
 
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
▶  구미시 오상고등학교(교장 기승권)에서는 11월 15일 학교 체육관에서 남유진 구미시장, 김태환 국회의원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, 축구관계자, 학부모 등 1,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구부 창단식을 가졌다.      
오상고등학교 축구부는 올해 전국체전에서 우승한 비산초등학교와 금오중학교 축구부를 연계하는 오랜 숙원사업으로 구미 지역 축구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 
 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▶        남유진 구미시장은 창단식에서 “오상고등학교 축구부의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, 전국대회에서 우승하는 축구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”고 약속했다.



  또한 “오상고등학교 축구부가 진출한 전국대회 결승전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달라”고 주문했다.
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▶     장수룡 감독과 송창남, 김현욱 코치, 42명의 선수로 구성, 현재 구미시민운동장에서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구미시축구협회(회장 김인수)는 축구부가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후원회를 결성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.  © 구미조은뉴스/ 편집인 / 윤영학 ◀

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
기사입력: 2008/11/16 [20:52]  최종편집: ⓒ 구미조은뉴스
 
※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.
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,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·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※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(2020.04.02~2020.04.14) 동안에만 제공됩니다.
※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